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개봉예정작 <명탐정피카츄> 예고 봐봐요

카테고리 없음

by 볼펜심지 2020. 5. 17. 07:35

본문

개봉예정작 명탐정 피카츄 예고편 피카츄 성우가 데드풀?​


안녕하세요. 고홋입니다. 오랜만에 인사드려요~ 지금은 개인적으로 즐기고 있는 개봉예정작인 영화 명탐정 피카츄를 소개하러 왔어요. 갑자기 피카츄에 명탐정이라니 신기해서 놀라신 분들도 계시네요!! 저도 그렇습니다. 후후후


>


'티용'은 피카츄의 실사 영화입니다.포켓몬스터의 스핀오프 작품이래요. 명탐정 피카츄는 5월 9일 개봉예정이래요!! 영화 명탐정 피카츄의 출연진 알려드릴게요.​


>


오! 데드풀로 유명한 라이언 레이놀즈, 데드풀에서 더빙하는 피카츄의 목소리 기대 많이 되시죠?사실 예고편을 보고 완전히 그 부분을 보고 빵 터져서 안 보겠다고 결심했어요.데드풀도 너무 재밌게 봤기 때문에


>



>


쿠아앙 털의 복숭아 피카츄와 리얼한 이상기입니다.진짜 CG 대박이죠? 명탐정 피카츄 예고편 보면서, 정말 사람의 상상력은 대단해. 싶었습니다.어렸을때 봤던 만돌맨들 피카츄가 그립기도 하고...그래도 너무 귀엽네요♪


>


>


우와! 탱구리 뼈 묘사까지 완전 리얼해요. 사실 포켓몬스터를 잘 알고 있거나 팬은 아니지만 어른이 되어서 어릴적 추억을 회상하기에는 정말 좋은것 같다고 생각하는 명탐정 피카츄입니다.


>


리자든은 실사화되어도 무서운것은 같네요. 흐흐흐흐링허그로 불렀던 플린도 털북숭이로 출연했어요! 여전히 마이크 들고 다니네요.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? 너무 예상치 못한 명탐정 피카츄 내용...


>


좀 징그러운 나루미랑 ᄒᄒ 주인공인 소년소녀까지 ! 명탐정 피카츄라 그런지 탐정 모자를 계속 쓰고 있네요. 정말 귀여워요. 보면 고라파덕도 나오는데 설정상 이슬이가 데리고 있던 그 고라파덕이라면서요!!(과연?!)


그리고 이 영화에 출연하는 포켓몬 리스트도 알려드립니다><피카츄리 더몬 뮤츠걸닌자고라파닥마임맨 이상해씨 블루나루미프린로 파탄구리 부스터 잠만보우 괴력몬노 공룡 에몬가팡찬 에이팜파초오쿠자마시두트리오바프롱골그메타몽워글래드스트 대부기코이킹 나무꾼 포니킹 클랩 피죤 투 팬텀에 익숙한 아이들도 많이 보이네요. 이제 제가 그렇게 기대를 하지 않을 수 없었던 이유의 명탐정 피카츄 예고편 보여드리겠습니다. >_<


명탐정 피카츄 메인 예고편!


명탐정 피카츄 포켓몬 스크린 테스트 영상!


5월9일날 개봉이니 꼭 보러가도록 할게요! 여러분 그럼 이만 쓰겠습니다!~ 잼은 관람하세요! ᄒ



댓글 영역